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스킨케어

가을 바람이 솔솔~

 

 

지난주까지만 해도 날씨가 덥더니 갑자기 쌀쌀한 바람이 슝~

흥

요럴때... 바람과 함께 건조해질수 있는 나의 피부

여름에 너무 너무 더워서 피부 관리 안하신 분들!

건조함과 더불어 주름이 걱정되실텐데... 

돈워리~~~~~

조금 늦긴 했으나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니까




요즘처럼 찬바람이 불때는 

커스트 마이즈드 1번 마스크가 짱이다

피부결을 매끄럽게 해주면서 탄력과 보습을 푹푹...

하루에 10분 투자로 예쁜피부 만들어 주자 ^^


더구나 바쁜일상에서 마스크 할 여유가 없을때는...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얼굴에 일단 바르고

그리고 나서 이것저것 하다가 세안하러 갈때 닦아내주는 센쓰~

물론 나의 피부는 유분이 많이 나오지 않는 피부라서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마스크를 침대에서 발라줘도 괜찮다 ^^



올 봄부터 마약에 길들여 졌다. 

가끔씩 쓸때는 절대 몰랐으나 꾸준히 쓰면서 알았다

내가 비타민 마약에 길들여 졌다는 사실을... 

리플레니싱 세럼 C는 타 제품과 다르게 아침에도 발라도 되는 특수 공법된 비타민

28일의 기적을 느낄수 있는 요 제품

MIUST HAVE IT!! 이다

매끈한 피부결과 꿀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이 아이는 꼬옥~



우와~ 가을이다!!!

인텐스 모이스춰 라이저 이제품은 

수분공법으로 만든 오일프리 하이라이팅젤과 다르게

수분에 유분을 넣은 제품이라 바람이 부는 이 계절에 

수분이 날라가지 않게 유분이 보호해줘서 쵝오!!

더 좋은점은 진주펄이 있어 촉촉하면서 반짝반짝 빛이나서 물광 피부 연출에도 좋다


바람이 솔솔 부는 이계절에 제일 좋아하는 베스트 아이템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