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y Kay Story/Jinny Jinny

2013년 리더십 컨퍼런스

 

 

2013년 리더십 컨퍼런스~

이번엔 하이원이다

강원도 하이원 호텔에서 1박 2일로 있었던 리더들만 간다는 리더십 컨퍼런스 

지니도 다녀왔다


우와...이렇게 세심하게 다 붙여 놓다니...





이것은 패킷!!!

행사에 참석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나눠주는... 

핑크색은 별모양의 호루라기와 박수 기능되는 행사용이고

룩북이랑... 회사에서 우리에게 선물로 주는 제품들

신제품을 받아보게 되었다 



숫자만 해도 어마어마... 

이번엔 인원이 많아 회사에서도 당황했다는 전설이... ㅋㅋ




호텔에 짐 풀러 가는길에... 로비에 가득한 눈요깃감들...


 


회사에 서 인정하는 10년 근속자들에게

드리는 뱃지



일찍 오셔서 촬영하시는 분들이 많아 사람 없이 찍기는 힘들당...ㅋ



우리도 행사장으로 가는실에 한장 찍어주는 센쑤~


    


   




일찍 도착해서 짐풀고 이것 저것 구경중~ 사진도 찍고... 



행사장... 이 많은 사람들이 다모였다

하긴... 코리아 세미나일때는 몇천명이 모여 더 많다




처음엔  그렇구나 50주년이구나 하고 막연한 생각만 했었는데... 

가만히 생각해 보니

50년 동안 꾸준하게 사랑받고 성장률이 쭉쭉 올라가기는 쉽지 않다는... 

다시한번 글로벌한 기업에 몸담은것이 자랑스럽다는...^^




파뤼에 빠지지 않는건...댄스

팝핀이 예술이다

내 몸은 왜 저리 안움직일꼬~~~~~~~~






이분은 미국 본사에서 오신 아시아 태평양 영업부 부싸장님께서 환영사를 하시고... 

이번1-2월에 메리케이 코리아가 성잘률이 30%정도라고 ..

대단한다 메리케이 코리아~

 


150명 정도의 디렉터 등단... 

우왓,,, 저 끝에 남자분 발견!!!

여성이 많은 메리케이 회사에 요즘 남자 분들도 많이 활동하시는데... 

응원하고 박수를 보낸다


이분은 최정숙 NSD님~

개인적으로 이분을 보면 고개가 숙여진다.

태어날때부터 성대에 이상이 있어서 발음이 정확치 않으신분이다

외모는 이영애같지만... 가슴아픈 사연이....

메리케이는 관계 비지니스이고 커뮤니케이션 비지니스인데...

한국을 대표하는 National Sales Director가 되었다는 사실이 난 정말 감동이다

볼때마다 고개가 숙여진다 

사연을 알지 못했을땐 발음을 듣고 웃었지만... 

지금은... 고개가 숙여진다




이분은 메리케이 코리아 대표이사님과 영업부 이사님...

이번 50주년 기념으로 탑트립을 남아프리카 공화국이 성정되었다고 

몸으로 메세지를 보내신다

항상 회사에서 행사가 있으면 분장도 하시고 즐거움을 주신다. ㅋㅋ





   


쉬는 시간... 빈틈에 횬미와 사진찍기 놀이 ㅋㅋㅋ





드디어 드레스 파뤼의 시작~

사진찍느라 바쁘다 ^^





나는... 다여트를 못해서... ㅋㅋㅋ

우아한 드레스를 입지못하겠드라고,,

다음엔 기필코 다여트를 성공해서 우아한 드레스를 입어야겠당 




  


어제 저녁은 뷔페로 우아하게 많이 먹다가 드레스 입을때 배나왔다는... 

점심으로 나온 비빔밥...

고추장으로 그린 스마일

머리를 빨간색으로 하니.. 별로야 숱이 없어 보인다



위에서 내려다본 경치... 

나의 방이 12층이었다는... 어쩜 이렇게 통유리로 해 놓을까? 

발바닥이 간질 간질했다

이렇게 1박 2일의 하이원에서 리더십 컨퍼런스를 마쳤다

마음속에 꿈틀대는 꿈을 다시 상기시키며...









'Mary Kay Story > Jinny Jinn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 드림 뷰티풀 콘테스트  (0) 2014.04.03
지난시간을 돌아보며...  (0) 2013.09.23
아름다운 이야기  (0) 2013.07.29
홍콩으로 고고씽~  (0) 2013.05.05
홍콩 뷰티 트립 예선에 합격!!!  (0) 2013.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