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y Kay Story/MARY KAY TODAY

2013년 코리아 세미나--송도 컨벤시아


2013년 코리아 세미나


본사가 미국 달라스에 있는 MARY KAY

글로벌 기업이지만 그 문화와 철학이 있어 여러 나라에 뻗어 있어도 흐르는 문화는 동일하다

미국의 시작은 9월~

그래서 한해를 8월에 마감하고 한해동안의 마감을 9월 코리아 세미나로 한다.

 

이번에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세미나가 1박 2일의 일정으로 시작되었다 



이번에도 대한민국을 대표한 내셔날 세일즈 디렉터의 데뷰식이 있었다.

NSD (National Sales Director)가 되면 미국 달라스에 있는 본사의 박물관에 사진을 걸린다.

생각만해도 흥분 그자체~ ^^



진정한 리더십을 발휘하게 되는... 

NSD가 되는 과정속에 리더십을 발휘하는 과정도 포함되었지만... 

더 더 많은 리더십을 필요로 하는 자리

어떤이들은 우리가 단지 화장품을 판매하는 직업으로 알고 있지만...

이 회사 깊이 알면 알수록

리더십과 컨설팅을 통해 한사람 한사람을 세워나가는것이 목표이다

메리케이 애시 여사가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라는 목표를 이룰수 있도록 말이다.  



이번에는 나에게도 특별한 자리~

독립 세일즈 디렉터의 데뷰식이 있었다

으아~~~ 이번에 데뷰하시는 분들 억수로 많다. 

회사의 성장률이 점점 높아질수록 많은 사람들이 이 안에서 성공을 꿈꾸며 찾아온다.



우리는 디렉터가 되면... 

이렇게 선서를 한다. 

나의 사업을 어떻게 할것인지...

리더십을 발휘하고 공부하면서 한사람 한사람을 세워주고

신뢰할 사람이 될것이라고..




특별히 50주년을 기념하여 이번에는 사장님과 이사님께서 축하의 노래를 부르시며...




본사의 직원들께서 준비하신 시간... 



이 자리~

이번 세미나에서는 유독 이자리가 눈에 잘뜨인다.

마음속 깊이 자리 잡은 저~~~ 자리

나도 2014년은 도~~~전 해봐야징 ^^




유난히 감동스러웠던 서클 오브 액설런스 퀸~

나의 카스 친구이신 류시애 IESSD가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

왜 이리 뭉클 뭉클한건지..



많은 감동과 뭉클함을 선사한 2013년 세미나

새롭게 시작하는 2014년의 목표를 하나씩 스케치해주는 시간이었다.


나에게도 꼭 하고 싶은... 

ONE WOMAN CAN....



나의 친구이자 팀인 경아와 사진도 많이 찍고 많은 추억을 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서로의 꿈을 공유하고 서로를 응원해주면서

나와 그녀의 비즈니스는 다시 시작한다.



신나는 포토타임~

12월에 출시될 DIMENSION LIP COLOR~

완전 촉촉하고 이쁘다 

1


짜자잔~




With 경아~



메리케이 애시 여사의 사진과 함께... ^^



신제품들 구경도 하면서

빨리 빨리 나오렴~ 

빨리 만나고 싶다오~  






저녁 식사시간... 

다음엔 꼬옥 스테이크를 먹자고.....



사랑하는우리팀들~

지난번 세미나때는 많은 팀과 함께하는 NSD님을 보고 너무 도전이 되었다... ^^

우리팀도 점점 커지고 있다.



우리는 #1 AREA.... 1보다 더 높은 #1

우리가 제일 최고라는 팀이다 




내가 제일 이뻐하는 현미..

임신중인데 이렇게 이쁘다니..

당신은 임신체질? ㅋㅋㅋ

나에게 없는 장점을 많이 가진 그녀~

아~~~주 사랑스럽다.



이번세미나에서 받은 선물들... 

한해동안 열심히 달리고 나니.. 

이런 귀한 선물이... ^^





저거 진짜 갖고 싶없는데.. 

나의 손안으로 쏙!!! 팔찌 풍년이다



조금 아쉬웠던.. 세미나 기념품

항상 푸짐했는데... 

올해는 왜?

조금 실망했당 ㅋㅋㅋ



웬 립스틱인가 했는데... 

요것이 바로 볼펜~

완전 깜찍이



요건 내가 제일 좋아하는 별~

박수칠때 짱... 

콘서트 갈때 꼬옥 챙겨가는 제품 

휘슬도 불어져서 완전 좋다

ㅋㅋㅋ



내가 제일 좋아라하는 브롯지랑 핸폰 악세사리..

이여자들이 이쁜 여자라서 더 좋아 ㅋㅋ

















'Mary Kay Story > MARY KAY TO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 리더십 컨퍼런스 이번엔ᆢ제주도  (0) 2014.04.03
메리케이 핑크카~  (0) 2014.02.02
아듀~2013년 송년파티  (2) 2013.12.26
꿈의 기업 메리케이  (0) 2013.11.27
인정식~  (0) 2013.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