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Story/Beauty 이야기

퍼스널 컬러 공부하기♡


안녕하세요♡ 지니지니입니다

오늘부터 퍼스널 컬러교육을 시작했어요



한사람 한사람 컬러가 있다는거 아시죠?

눈동자와 피부컬러에 따라 각자의 컬러가 있어요

컬러를 잘맞춰서 메이크업과 패션 액서사리를

선택하시면 분위기도 느낌도 완전 달라져요




자 여기는 # SbyKIM 아카데미예요

아주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분

사진이 입구에 떠억 있네요

아악~ 멋지당^^




우와 교육장에 들어서는 순간

알록달록 컬러 느낌이 넘 예쁘네요



컬러는 함께 어울리면 더욱 씨너지 효과가

있는듯해요~

봄이 다가와서 다양한 컬러가 눈을 행복하게 하네요.


퍼스널 브랜드 매너저 메이크업 디렉터과정


간단한 교재일줄 알았는데

완전 두껍고 컬러감 리얼한 교재이네용


히히 인증샷 찍어주고용~

이건 중국의 꽃거지인데요
이렇게 이미지가 확 달라지다니 ᆢ

놀랍다용~




열심히 수업중 도촬하려했는데

울쌤 눈치가 빨라서 웃고계시네용^^


이론수업을 마치고

실기타임~!!!!



차가운컬러 따뜻한 컬러를

찾아내는 연습!!!





아리까리하고 어렵지만 연습을 계속하면

감각을 키울수 있어요

아 힘들지만 앞으로 남아있는 시간동안

감각을 살려내겠어용 !!!!!



우리 쏭디님은 립스틱을 keep 하려고 준비중

싸부님의 도구를 keep하려고 ㅋ


넘 좋아하시고 ♡

그러나 예쁜 립스틱은 keep할수 없었다는~


열씨미 연습하고 공부해서 컬러감각을

꼬옥 살려내겠어용

퍼스널 컬러를 잘 선택하시면 피부도 좋아보이고

턱선이 날렵해지는 효과가 있네요♡



퍼스널 컬러 알아보고 싶으신분들  손!!!!!

카톡 아이디 grrrrr74

'Beauty Story > Beauty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odbye~ 메이크업 교육  (0) 2016.01.21
퍼스널 컬러  (0) 2016.01.03
구름이 촬영 byskim  (0) 2015.12.15
토미 C.쌤의 메이크업 ~  (0) 2014.11.20
아이롱 물결펌~  (2) 2011.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