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Story/Beauty 이야기

구름이 촬영 byskim

구름이 촬영하는날~

 

 

 

안녕하세요!!! 지니 지니예용

 

오늘은 귀엽고 착한 모델

 

마음이 더 이쁜 한구름양 촬영하는곳에 다녀왔어요

 

오랜 지인인 한구름!!!

 

 

여러번 촬영을 함께 한적 있지만...

 

언제나 만날때마다 즐겁게 해주는 모델이네요

 

 

 

 

예전에 같이 사진 촬영하고 나서 찍은 사진이 있네용 ~

 

귀엽죵?  벌써 4년전 사진~ ^^

 

 

 

 

 

 

오늘은 여기에서 촬영을 하기로 했어요

 

S by KIM !!!

 

 

 

 

요기는 바로 우리 메이크업 쌤...토미.C 쌤 회사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군단이 있는

 

S by Kim 이예요

 

 

 

 

이곳에서 촬영하게 되어서

 

이곳 저곳 쌰샤샥~ 구경 한번 하고!!!

 

클스마스 분위기가 깔끔하게 풍기네요

 

 

 

 

높은 13층이라서 인지 저 아래 강남의 길거리가 다 보이네요

 

카피 마시면서 구경하면 딱 좋을 저 자리

 

 

 

요기는 촬영을 할곳!!!!

 

헤어 메이크업실이라고 되어 있네요

 

 

촬영을 하기 위해 준비중입니다

 

이번에 촬영 하는 것은 컨텐츠 작업인데요

 

수정 메이크업을 통해서 완벽하게 변신하는 컨텐츠를 제작할거예요

 

 

 

 

지니지니는 오늘 헤어를 하게 되었어요

 

오늘의 컨셉에 잘 맞도록 컬링을 하고~

 

윤기있는 머릿결을 만들었죵 ㅋㅋ

 

오랫만에 !!!!!  

 

앗...근데 피곤해서 그런지...나의 다크가 오늘 유독 보이네영

 

ㅜㅜ

 

 

 

헤어를 먼저 하고 나서 메이크업을 시작!!!

 

 

 

 

 

열씨미 메이크업중이십니다..

 

.

컨셉은 스모키와 네추럴!!

 

 

 

 

토미쌤이 메이크업을 하는동안 사진찍기 놀이 즐기고 있어요

 

나의 할일은 일단 끝났으니..ㅋㅋ

 

 

 

 

 

 

 

 

 

 

 

 

 

컨텐츠 작업을 하느라 샷을 가깝게 찍는듯...

 

 

정말...모델이라는 직업은 끼가 많이 필요할거 같아요

 

표정도 많아야 하고

 

지니지니는 늘 같은 표정이니 모델일은 절대 못할듯요  ㅋㅋ

 

 

 

 

 

 

촬영에 방해될까봐 정면은 못찍고

 

소극적인 자세로 뒷태만 ㅋㅋㅋ

 

앗 흰색 드레스 입은 샷은 못찍었당....

 

오... 이....런...

 

 

 

 

 

이 헤어밴드는 꼭 제 머리 같죵?

 

제 헤어 컬러와 컬러가 아주 잘맞아서...

 

구름이의 헤어밴드 keep하고 싶다  ㅋㅋㅋㅋ 

 

 

 

 

 살짝 찍으려고 하는데 딱 걸려버렸음~

 

구름이도 브이를 취해주는 쎈쑤!!!

 

날씨도 춥고 늦은 시간이지만...

 

그래도 즐겁게 컨텐츠 촬영해준 구름 모델님 감사해요~

 

 

 

 

구름이랑 한장 남겨두고....

 

오늘 촬영하는데 즐겁고 재미있었네요 

 

친한 사람들과 함께하니 어색함이 없어서 인가?

 

즐겁게 촬영하고 뒷풀이로 식사를 하고 싶었지만...

 

각자의 스케쥴이 바쁜 관계로 다음으로 기약하고 굿바이~했어요 

 

 

 

 

 

ㅎㅎ

 

 

갑자기 추억돋아서 4년전 사진 올려보네용 ~

 

 

 

 

여기는 메리케이 서울뷰티센타

 

지금의 수서가 아닌 논현동이예

 

 

 

지니의 작업을 도와주러 바쁜시간을 쪼개서 도와준 멋진 동생~

 

 

 

우리 구름양의 표정은 생기있고 즐거워서 보는 사람으로 하여 입가에 미소를 띄게하죠?

 

Bye Bye !!

 

'Beauty Story > Beauty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퍼스널 컬러 공부하기♡  (0) 2016.02.23
Goodbye~ 메이크업 교육  (0) 2016.01.21
퍼스널 컬러  (0) 2016.01.03
토미 C.쌤의 메이크업 ~  (0) 2014.11.20
아이롱 물결펌~  (2) 2011.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