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헬스/건강하게

다이어트 스따트!!!!!!!

 

 

 

 

안녕하세요~ 지니지니입니다

 

요즘 바람이 조금 차긴 하지만 햇살은 따뜻한것이 아!!!! 봄이구나 하고 느껴지네요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하면서

 

이쁜옷을 입고 싶어지드라고요

 

올해 유행 컬러가 #세레니티와 #로즈쿼츠 이라는거 다 아시죠?

 

올해의 컬러를 입고 싶네요~

 

 

 

 

그러나!!!!!

 

작년에 이사하고 나서 계속 운전만 하고 다닌 지니!!!!

 

라인이 없어짐은 물론 살이 많이 쪄서 이상하다 이상하다

 

디렉터 수트도 쪼이고....

ㅜㅜ

 

그래서 다이어트 하기로 결심!!!!!

 

옷을 이쁘게 입기 위해 다이어트 돌입하지 말입니다

 

 

 

 

 

 

인바디 체크하고 나서 어떻게 하면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할지

 

다이어트 전문가 지나쌤에게 조언을 듣고!!!!

 

굳은 결심!!!!

 

성공하자 성공하자~

 

 

 

 

 

다이어트 전문코치 지나리를 쫄라서 하루 식단표도 받고

 

지니에게 떨어진 엄청난 숙제는

 

하루에 2리터 물먹기

 

하루에 2리터

 

하루에 2리터

 

하루에 2리터

 

하루에 2리터

 

하루에 2리터

 

헐~

 

일주일에 500미리도 안먹는 지니에게 2리터는

 

히말라야 같은 큰산입니다

 

 

 

이 산을 어떻게 정복해야할까요~ 

 

ㅜㅜ

 

 

 

 

 

 

일단 같이 하기로 약속한 사람들과 굳게 약속했으니... 

 

도전!!!!

 

열씨미 물먹기 시작합니다.  

 

 

 

2리터의 물을 먹으려면 이병으로 4병!!!

 

평상시 우리가 많이 사서 마시는 생수병으로도 4병!!!

 

 

 

그리고 하루에 커피 한병!!!

 

 

 

 

이번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지인의 소개로 고른 커피!!!

 

살도 살이지만 건강을 위해 체지방을 빼려고 해요

 

안먹을때는 안먹고 먹을때 폭풍으로 먹는 식습관을 가지고 있는 지니는...

 

복부에 경도 비만이라는 판정을 떠억 받았아요

 

ㅜㅜ

 

 

 

 

 

 

이런 기능이 있다고 해요

 

 

 

가르시니아 가르시니아...

 

약국에 가봐도 있고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이 애용한다고 하고 궁금해서 찾아 봤지요

 

오웃... 글리코겐의 합성촉진이 되면 과식 방지에 도움!!!!!!!!

 

지방축적 억제!!!!! 

 

 

 

 

 

약국에 갔는데... 여기 저기 다이어트 식품에 가르시니아가 보이더라구요

 

 

 

 

싸이즈는 손바닥 크기 정도?

 

한병의 가르시니아 양이 지방을 억제할수 있다고 해서

 

하루에 한병씩!!!!

 

더치 커피라서... 들고 다니면서 먹기가 아주 좋아요

 

더치는 시원하게 먹는 것이 진짜 맛이나요

 

뜨겁게 먹으면 가르시니아 향이 나서 조금 비호감 ㅋㅋㅋ

 

 

 

 

 

 

 

다른 커피도 그런가?

 

아연도 들어있고 비타민A, B1, B2, B3 C, E도 들어있고 엽산에 칼슘 등...

 

내가 먹기로 결정한 그 커피에 매력이 들어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체중 조절용이라는 단어가 제일 맘에 들고

 

제일 크게 보이네요

 

ㅎㅎㅎ

 

`

이 커피를 하루에 물과 희석해서 한병 먹으면 ~

 

몸속에 체지방을 줄여준다고 해요

 

한벅스에 8개씩 들어 있으니....

 

흠... 열심히 먹어봐야징

 

 

 

 

체중조절용 커피와 전문 다이어트 코치 지나리쌤과 다이어트 이제 시작합니다~!!!!!

 

아자 아자 화이팅!!!!

 

 

 

 

짜자잔~  지니가 애용하는 커피 쿠폰이에용~

 

3만원에 5천원, 6만원에 1만원, 10만원에 1만5천원할인쿠폰